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로맛집 감자퓨레가 맛있는 디라이프스타일키친 광화문점 다녀왔어요

by 행소 2022. 8. 17.
반응형

오늘은 지인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 광화문 맛집으로 갑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집중에서 가장 맛이있다고 생각하는 메뉴를 먹으러 갑니다

sfc몰 지하로 계단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디라이프스타일키친이 있어요 밖에서 봐도 조명에 분위기가 너무 좋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함께간 지인이 와~ 할정도로 너무 좋아해서 데려간 제가 더 행복했어요^^

먹을 준비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음료 추천과 함께 메뉴 추천을 받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주문은 패드로 진행이 되어서 코로나로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좋고 음식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어서 보기에도 주문하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조명과 커튼이 주는 조명 대박이죠? 역시 여자들이 좋아할 레스토랑이라 여자들이 그득그득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아마 여자친구가 무조건 만족할곳^^

저의 디라이프스타일키친의 최애 메뉴 관자감자퓨레 이건 정말 처음 맛보았을 때를 잊을 수가 없네요~ 관자 대신 스테이크를 드셔도 되지만 개인적으로 디라이프스타일의 스테이크가 그렇게 맛있지가 않아서 관자가 최고 더라구요~ 


에피타이저 메뉴인데 메인에 전혀 뒤쳐지지 않은 저의 최애 메뉴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곳을 종로맛집으로 지인들을 데리고 동행을 많이합니다.

관자도 맛있기도 하고 퓨레와 바질페스토의 조화가 너무 좋구요 살도 안찔 것같은 기분좋은 요리입니다 ㅋㅋ

리코타치즈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양이 많죠? 여기에 들어간 스테이크가 차라리 스테이크요리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식기전에 샐러드로 함께 먹으면 좋아요~ 리코타에 브리타를 추가한 콤콤한 맛이 잘 어우러져요^^

우리의 메인은 쉬림프파스타에서 매콤한 맛이 좋아서 봉골레처럼 해장하는 느낌이 좋구요 한국인이다 보니 마지막은 개운한 맛을 먹고 싶어서 디라이프스타일키친에 오면 이렇게 자주 먹는 저의 메뉴입니다~

 

지인들과 함께 좋은일을 축하하거나 기념할때 들리기 좋은 식당입니다~ 데이트맛집이라 커플들도 많이 고고 분위기는 정말 갑입니다!!

 

 

인스타 이벤트로 아메리카노를 준다는거~ 꼭 챙겨서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