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통귤탕후루 동문시장 맛있는 디저트 성공적

by 행소 2023. 11. 21.
반응형

통귤탕후루 핫해서 제주도여행 마지막코스로

제주도여행 핫플 동문시장에 다녀왔어요

목적은 통귤탕후루 정말 핫하쥬

제주공항 근처에 있어서 제주도여행 마지막 코스로 방문하기 참 좋았어요

야시장이 열려서 밤 12시까지 하지만
10시면 거의 닫을것 같다고 상인분들이 말하시더라구요

9시에 갔는데 이미 솔드아웃 된 상점들이 문을 닫고 있더라구요~

화려한 불쇼에 눈돌아감 ㅋ

줄도 엄청길고 춤까지 추는 서비스에 자연스레 줄서게됨 ㅋㅋ

긴줄 주의 ㅋ

제주도여행 기념품이나 선물을 사려면 저녁9시 이전에 방문하는게 좋다는 사실^^

제주도여행 시 꼭 머어야하는 회를 아직 못 먹었다면 동문시장 포장회를 드시면되요

가격이 정말 합리적이다는 사실^^

11월 황금향이 맛보니 맛나더라구요

귤은 아직인듯 ㅋ


달달한 디저트 통귤탕후루 먹으러 왔기때문에


빠르게 기념품을 사고


먹거리존으로 고고
제주동문시장에서 2곳에서 통귤탕후루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물론 전복김밥과

다른 메뉴도 샀습니다

근데 정말 비츄
너무 맛없어서 놀램

그냥 제주도여행 동문시장 에서는 통귤탕후루 만 드시는게 좋습니다 ㅋ

이비쥬얼 어찌 참나요?

크기가 제각각이라 고를수 있구요
5000원 가격도 일반 귤탕후루 보다 합리적인 느낌^^

먹기 힘들까 걱정 많이 했는데
잘붙어서 안떨어지니 걱정마세요

생각보다 2배더 맛있었던 제주도 통귤탕후루
이건 무조건 드세요 필수로 먹어야함 ㅋㅋ


오늘 제주도여행 디저트도 성공적



#제주도여행 #통귤탕후루 #제주동문시장 #동문시장통귤탕후루 #제주야시장 #귤탕후루 #제주도통귤탕후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