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사이드아웃2 팝업 더현대 짱잼

by 행소 2024. 6. 9.
반응형

귀여운걸 좋아해서 인사이드아웃2 더현대 팝업 다녀왔어요

더현대 4층으로 가면되고
평일이라 현장대기하고 30분만에 들어갔어요

큰기대 없었는데 입장할때 기차타면서
넘나 잼나는거에요^^

요런문을 지나 드디어 인사이드아웃2 처럼 나의 마음속으로 여행을 떠나는데

애들이랑가면 행복지수 왕상승할곳 ㅋ

카드를 랜덤으로 받는데
럭키하게도 새감정이중 부럽이 히히히

넘나귀엽 ㅋ

기차타고
영상도보고

설명따라 감상후

드디어 중앙 컨트롤타워 도착
ㅋㅋㅋㅋ

귀엽귀엽

여러감정 따라서
인증샷 찍을곳도 정말 많고

특히 요  왕 캐릭터인형
우울인가 불안인가 넘나귀엽

인증샷찍고 굿즈까지 다살수있었어요~

#인사이드아웃2 #인사이드아웃2팝업 #더현대팝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