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신비한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개봉후기 쿠키영상 없어요 필름 구쯔 포스터

by 행소 2022. 4. 13.
반응형

해리포터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첫개봉날

영화
신비한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을
보러 고고


아침6시부터
간건
처음인듯

신비한동물들
볼생각에
신나

2시간반정도 걸린것같구요
쿠키영상은 없었어요~
아쉽게도

주인공이 특이해서 더
영화에 빠질수
있었어요~

재밌긴한데
잠오는파트있을수
있습니다~

끝나고
구쯔와포스터를
기다리는사람들

대기151번.....

신비한동물들 포스터이쁘게
잘나왔어요

필름구쯔도
긋긋^^

신비한동물들 인증도장까지
꾹꾹하고 완료^^

역시볼만했습니다


스토리역으려고 많이 애쓰신것같은데
역시나 갑작스런 전개 허술한부분은 어쩔수없네요^^
덤블도어가 무서운건지 허술한건지 ㅋ

영상미 기술 좋았구요
주인공연기보는재미와
웃음포인트가 많아서

이번엔 미국식웃음코드아니었어요
데이트할때 꼭보셔요
신비한동물들말고는 볼게없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