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 편백찜 샤브샤브가 맛있는 무제한 맛집 편백가원

by 행소 2022. 5. 6.
반응형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전 밥먹으러 영등포 롯데시네마 바로 옆 편백가원으로 갑니다 샤브샤브 무제한집인데 편백찜을 준다는게 메리트 있네요

런치가 합리적인금액 이네요~ 무제한인데 이정도면 긋긋입니다. 10시부터 9시까지 영업하고 주차가능하니 편하네요

영업시간 주의! 브레이크타임 주의!

매장이 정말 넓어요~~~쾌적해서 단체로 가기에도 좋은 편백가원 무제한 샤브샤브라 가격도 합리적이고 좋습니다.

고기도 종류별로 무제한이구요 질이 좋아보이네요 만족합니다^^

편백찜통이 나와 있구요 편백찜은 저도오늘 처음 먹어봐요~기대기대

샤브샤브 야채들 상태도 좋았습니다.

손님들도 적당히 많아서 시끄럽지 않았어요

버섯류들도 있어요

사리기 칼국수가 없다는게 많이 아쉽네요. 마지막은 칼국수인데 샤브샤브먹고 편백가원에서는 죽을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소스와 육수도 셀프로 이용해야하는데 매장이 넓다보니 무거운 육수통을 들고가기가 여간 귀찮았구요 샤브샤브는 소스를 많이 먹게되는데 소스도 자주 리필해야해서 좀 귀찮은 건 있습니다

편백찜과 타이머가 먼저주어집니다. 사실 15분이라는 시간이 너무길어요~ 테이블세팅하고 에피타이저로 먹을게 없어서 소스랑 콜라만 혼짝댓어요~ 에피타이저좀 추가해주세요~샐러드가 너무 한계입니다

영등포 편백가원은 칠리소스가 다른집보다 맛있더라구요~ 너무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그맛입니다^^

15분동안 야채만세팅 했어요

드디어 15분후 편백찜을 보고 정말 놀랬습니다~ 비쥬얼이 너무 실망 다 셀프바에 있는건데 좀 많이 넣든지하지 구멍이 다 보여서 너무 없어 보였습니다

맛도 그냥 소스맛으로 배고파서 다먹었어요~ 편백찜통을 치우니 아래 샤브샤브 전골냄비가 있었습니다

육수는 반반주문

야채와 고기만 먹다 질려서 전복2개추가 따로 낱개로 추가가능 합니다

편백가원 샤브샤브의 마지막은 죽으로 장식했어요~ 가격에비하면 행복한소비 한 것 같습니다. 샤브샤브 먹고싶을때 자주올것같아요. 영등포엔 샤브샤브집이 많이 없거든요~

맛과 재료가좀아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