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말공연 세종문화회관 유니버셜발레단 호두까기인형 대박이었음

by 행소 2023. 12. 29.
반응형




연말공연 세종문화회관 친구와 23년 마무리
의미 있게 하고싶어서 다녀왔어요

세종문화회관 정말 오랜만이에요

연말공연으로 호두까기인형 유니버셜발레단 작으로 픽했어요

이쁘다

서울초롱축제? 함께 광장에서 해서 더 이뻤어요

호두까기인형 등도 있었어요

기념사진 찍을 포토존이 정말 많음~

포스터마져 이뻐버림

10일정도 짧은 일정이라 거의 좌석이 매진이니 미리미리 예매하고 자리잡기

기념사진도 미리 찍을 수 있도록
여유있게 연말공연 스게쥴 잡고

포토존이 정말 줄이 길거든요

초반 아니면 끝나고 1시간뒤가 젤 사람없으니 참고하세요~

유니버셜발레단 호두까기인형 공연이라

출연진이 외국인이 많았어요

어찌나 효과도 이쁘고
아름답던지 눈호강 제대로 했어요

연말공연으로 잡길잘함ㅋㅋ

특히 흰색 발레복에 눈내리는 단체씬과
악단의 하모니가 긋긋긋

관객이 꽉차고 50분 공연후
브레이크후
또50분 2시간 공연으로 잡으면됩니다~~



연말공연 답게 마무리는 캐롤 이때는 사진촬영이 가능해서 무대인사부터 캐롤 정말 행복 따뜻해지는 연말이었습니다


#호두까기인형 #유니버셜발레단 #연말공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