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의도 맛집 24시간 라면집 kbs방청 후 틈새라면

by 행소 2024. 1. 9.
반응형

호호

얼마만의 여의도인지 열린음악회 방청하고


KBS여의도본관 바로 앞에있는 틈새라면 먹으러 갔어요

사실  여의도에 24시간 운영하는 밥집이 거의 없기 때문에

방청끝나고 9시에 밥먹을 곳이 찐 없었어요

홀은 그냥 분식집 같은데


사람들이 꽤 오더라구요

역시 24시간 운영의 파워 ㅋ

틈새라면 집 메뉴가 라면만 있는게 아니라

김밥과 함께 주문해서 먹는 테이블이 많았어요

여의도맛집 틈새라면 종류

신기신기

처음이라 빨개떡으로 주문했어요

국물이 기가막히더라구요 ㅋㅋㅋㅋ

맛있어서 놀램 틈새라면 특유의 매운맛이 있으니 맵질이들은 순하게 주문하기

김밥은 평타

먹을만했어요

떡볶이도 평타
케찹고추장느낌

막 맛있는 맛은 아니라 추천은 안해요

추위에 24시간 영업해 주는것에
감사합니다


마무리는 편의점 고구마와 단지 바나나우유 히히


#틈새라면 #여의도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