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쿠아맨 로스트킹덤 쿠키영상 구쯔 이벤트 예약

by 행소 2023. 12. 20.
반응형

오늘 노량과 아쿠아맨 로스트킹덤 개봉 날인데
아쿠아맨을 선택했다는거  ㅋ

크~~
멋지네요

영등포CGV가 아이맥스가 생겨서 이벤트로 구쯔를 진행하는데

영등포점은 미리 CGV앱에서 신청하셰야지만 받을 수 있는 이런 불편함에

그냥 포스터 구쯔 포기함 ㅋ
4DX보시는 분들은 미리 신청하기

그래도 스토리상 유부남들이 보면 좋을것 같은 가족스토리에 역시나 기술력 효과로

눈호강 제대로 하는 영화였어요
아쿠아맨 역시네요  볼만함 크게 스토리로 감동은 없음

사람들이 평일 오후인데도
좌석이 반이상 차서 인기가 있는듯한


아쿠아맨 로스트킹덤 볼만은함
안보면 웬지서운 눈호강은 확실!

2D  상영관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씨지비 8관은 최악이었음 ㅋㅋ

그래도 보고나니
속은 시원함 예고편 안보는게 나은듯요

쿠키영상은 1개 있는데 그렇게 큰 임팩트는 없었어요

영상미가 참 좋았다는거

주인공의 몸이 참 좋았다는거
역시 아쿠아맨 로스트킹덤 눈호강 최고였고


가족스토리라 우리나라 유부남  모두 슈퍼히어로임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개봉영화 중 볼만함^^

#아쿠아맨 #아쿠아맨로스트킹덤 #개봉영화 #영등포씨지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