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필드 수원 3월 한산해져서 별마당도서관 놀러가기 좋았어요~

by 행소 2024. 3. 7.
반응형


스타필드가 수원에 생겨서
오픈한달내 너무 사람 많다고해서

시간이지나길 기다리고

드디어 3월 방학이 끝나서
정말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11시에 도착했는데 진짜한산

근데 역시 방송보다는 스케일이 작았어요~

수원스타필드 핫플 별마당도서관은 5층에서 7층 꼭대기층까지 오픈되어 연결되어 있었어요

각진 코너마다
이렇게 앉아서 독서할 공간이 많아서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보다 훨씬 좋앗어요~
테이블도 진짜 많고

층마다 별마당도서관 과 연결된 카페도 층마다 있어서
좋았어요

점심시간

7층으로 몰리는 사람들
이토피아  밥먹으러 감

요즘 미국어린이 잇템 스탠리도
입점해있어서 놀램

사진이 정말 잘나와서
사진맛집 그리고 정말 독서하기 좋은 별마당도서관

강연도 많이해서
일부러 챙겨서 오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전자책도 있다는 사실!

스타필드 수원 하서역  바로 옆이지만 서울에선 넘멈


#스타필드수원 #별마당도서관

이벤트 오픈 1달차때 보다는 없지만
있긴해요^^

인기자기한
장식들 설치미술들과

소품샵 구경하기 참 좋아요~

요런 인증샷
꼭찍기  히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