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세계 불꽃축제 명당자리 시간

by 행소 2024. 10. 8.
반응형

4시부터 움직였는데
역시나 너무 늦은시간 이었어요

작년에 친구들이 무리라고했지만
꼭 가고싶어서 다녀왔습니다

4시에 여의나루역 한강공원 상황
이미 앉을 돗자리펼 자리가 없었어요

내년에는 아침7시에 가서 자리 맡아두려구요

좋은건
행사많이 해서

물티슈 종이의자 나눠주니
물티슈 안챙겨도 될정도이고

치킨 배달주문이나 미리 포장안해와도 되는게

비싸지 않아요
커피 떡볶이
5천원대 치킨도 1만원 15000원 정도로서
와서 사먹어도 충분했습니다

너무 착한 덤탱이 없는 가격에
감사한 서울 세계 불꽃축제

이점은 칭찬할만해요~

근데 폭죽터트리는 장소를
확인 꼭해야하는게

한강공원 나무도 많고

이번엔 양화대교에서 더 많이 터트려서
터트리는 위치 확인후

자리잡는게 좋고

젤앞 나무없는 자리가 아니라면
구지

그냥 멀리 높이서 보는게 가장 좋습니다

오른쪽에서 터트려서
갑자기 시작하고 사람들 대이동했어요
ㅋㅋㅋㅋ

서울 세계 불꽃축제 자리는 아침 시간에
미리 잡는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