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본죽 참치야채죽 가성비 양많은 한끼

by 행소 2023. 12. 14.
반응형

호호호

목이 많이 좋지
않은 겨울 죽을 사먹으러 왔어요

본죽 와서 먹은게 얼마만인지



참치죽이라 참치를 엄청나게 넣어주었는데 기분좋아짐

참치야채죽 10000원
만원인데 왜 가성비가 좋냐면

케이스에 2개또는 3개로 나눠서 포장해주시고 양이 상당해서 둘이서 먹을 양이에요

양많은 두끼해결 가능한 본죽

진짜 아낌없는 참치 양이 아픈몸을 다낫게 만드는 느낌이었어요


기분좋아지는 ㅋㅋㅋㅋ

본죽 사이드 반찬을 좋아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장조림 보다는 오징어초무침을 좋아해서
리필해 먹었어요

따로 판매도 하는데 그램수에 따라
판매되고 먹다보니 배달 진짜 많더라구요~

크~~

회복되는 비쥬얼
이색상이 너무 이쁘쥬?

최애
오징어 초무침과 함께면

혼자서 본죽 참치야채죽 다 먹어버림 ㅋ

양도 많고 친절하고 가성비 좋은 본죽
아플때 꼭 가서한번 먹어보기^^

아프지말고 건강한 겨울나세요




#본죽 #참치야채죽 #본죽가성비 #본죽반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