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시작 아임닭 리얼 후기

by 행소 2022. 5. 21.
반응형

코로나가 끝났으니 다이어트를 해야해서 아임닭 네고 행사로 한박스 다양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후회 없기를 바라며 후기남깁니다.

아임닭의 소제지형태들은 모두 맛있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만요~

치즈가 박힌거 보이시죠? 저는 귀차니즈머라서 전자렌지 조리로만 먹었어요

요요 스팀으로 조리한 것도 양념된것들이 맛있었구요

특히 핫도그가 최고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류는 소소 사실스팀한 로제불닭 어쩌고가 제일 맛있는데 벌써 다먹어 버렸습니다.

아임닭 만두는 최악이네요 ㅠㅠ 그래도 다이어트 할때 만두가 땡길때는 아임닭이라도 먹어야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한끼에 닭가슴살요리를 3개씩먹어서 과연 빠질까 싶네요

지금까지 이렇게 먹으면 안 빠진다 였습니다~행복한 다이어트 소비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