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량진 대방어 맛집 겨울이라 역시 맛있음 이레상회 진주식당

by 행소 2023. 11. 19.
반응형

오늘은 겨울을 기다려온 대방어 먹는날^^

노량진역 7번출구 요런 지하도로 반대편으로 넘어가면 노량진수산시장 입구가 있어요

신기신기 지하도에 워낙 사람들이 많아 무섭지 않아요~

에스컬레이터 오르자마자 노량진 수산시장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평일저녁 목요일에 갔는데도 어찌나 사람들이 많던지 놀랬어요~

1층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 이용하면되는데

남2문으로 들어갈시 길이 헷갈릴수 있음 ㅋ

1층에서 회를 주문해주구
2층이나 5층 횟집을 말해주면 가져다주는 시스템이에요

요즘 새우 대하 게도 제철이라 사람들이 대게와 킹크랩찜도 많이 먹더라구요~

2층에가면 튀김집도 있는데 2층 5층 식당예약시 튀김은 반입이 안되용~~~ 꿀팁

낱개로 우니나 연어알 구매해서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혼자와서 회 합리적인 가격에 포장하기도 좋아요~

바로 썰어주는 시스템
이래서 회먹을 때 노량진 수산시장 오나봅니다



5층 진주식당과 하늘채는 미리 몇일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정도이니 미리 예약하기^^

우리가 자주오는 5층 진주식당
야외나 테라스석이 매우 좋고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어서 회식의 메카에요

오늘도 역시 사람 진짜 그득그득
3일전에 예약햇는데도 테라스석을 못잡았어요

언제 창가 테라스석 앉아보나 ㅋㅋ

겨울 노량진 대방어 인기가 어마어마 한가봅니다

좌석은 4인만 예약 가능하구요
회를 별도 주문해서 상차림비는 발생해요

피자도 있다는 사실에 놀래버림 ㅋ

마무리는 매운탕
저는 수제비를 무조건 넣기 때문에 추가

참고로 진주식당은 수제비른 익혀서 조리후 나오기 때문에 2인분 6000원치 필주문이에용

크~

회도착

대방어와 광어
이렇게 두개 주문했어요

역시 노량진 대방어 단골 이레수산에서 주문했는데

도톰하게 썰어주시고
기름이 많이 올라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지금 출발하세요 노량진 대방어 먹으로 ㅋㅋ

겨울 노량진 대방어 회는 역시다

간장도 맛있고 생와사비를 넉넉하게 줘서
초장과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특히 백김치
와우^^

역시 기름진 겨울철 대방어는 그냥 먹어도 백김치와 먹어도 맛있넉요

광어도 폼 미쳤주?

지느러미살을 상당히 많이 넣어주셔서
감사히 배터질때까지 ㅋㅋ 먹었어요

튀김도 먹어주는데
노량진 진주식당 튀김맛집임^^

진짜 실하고 이게 튀김이다~느낌
꼭주문하기^^

마무리는 매운탕
저는 수제비를 무조건 넣기 때문에 추가

참고로 진주식당은 수제비른 익혀서 조리후 나오기 때문에 2인분 6000원치 필주문이에용


#노량진대방어 #대방어회 #겨울대방어 #노량진회 #노량진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